Greenery Cafe & Kids Park

Client : Hanwha Resort
Location : Sanjeonghosu-ro, Yeongbuk-myeon, Pocheon-si, Gyeonggi-do, Republic of Korea
Size : 1,554㎡
Design Period :  2020.01~2020.09
Usage :  Cafe & Kids Park
Involvement : Space design, Fundamental Plan
BI/BX : thing think thank_/ thinkthingthank.com




Business Thinking
코로나19의 발생 및 확산으로 인해 우리 모두의 일상이 변화되었습니다. 다양한 순간과 공간을 경험하길 선호하던 생활 방식에서 사람이 적고 안전하게 집중적으로 경험하길 원하는 성향이 늘어나고 생활 속 거리두기가 가능한 독립된 공간에서 개인화된 여가와 소규모의 의미있는 경험을 중시하게 되었죠. 띵띵땡은 이러한 부분에 집중하여 새로운 여가 문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 브랜드를 기획 및 디자인 하였습니다.


New Market Potential
여행지 선택의 폭이 좁아짐으로써 소비자들이 비용 대비 최상의 경험을 느낄 수 있는 곳을 선호하는 추세이며 소비 방식에서도 다양한 장소를 방문하는 것보다는 의미있는 한 장소를 방문한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.


New Business Perspective
밀레니얼 세대 & 아이동반 가족들을 위한 로맨스 피크닉 여행

친구,연인, 가족들이 도심을 벗어나 다양한 감성의 컨텐츠가 담긴 피크닉 여행을 통해 로맨스를 되찾고 더 나아가 나 자신에 대한 로맨스와 청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방향성을 설정 했습니다. 또한 이러한 방향성을 포천시의 산정호수에 적용하여 피크닉이라는 트렌드한 컨텐츠를 통한 밀레니얼 세대 시장 확장, 다양한 컨텐츠가 담긴 피크닉 세트 구성으로 매출 증대 가능성까지 확보할 수 있습니다.


Target Market
브랜드 타겟으로는 산정산정의 피크닉의 경험과 감성을 자유롭게 느끼며 극대화할 수 있는 밀레니얼 세대와 아이와 함께 편안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영 패밀리를 타겟으로 지정했습니다.


Brand Story
브랜드 방향성을 토대로, 국내에서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여행 장소에서 새로운 감성의 경험을 통해 ‘나’ 자신에 대한 청춘과 로맨스를 느낄 수 있다는 산정산정의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사람들이 잊고 있었던 자신의 감성을 찾을 수 있도록 합니다.

Next Works

ALL FOR U _ BI, SI

top